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배우 젬마 찬의 뷰티 아이템…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배우 젬마 찬(Gemma Chan)의 뷰티 아이템인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Sulwhasoo)가 화제를 끈다.

 

북미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할리우드를 강타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중국계 배우인 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찬의 메이크업 과정을 소개하는 사진을 올렸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찬의 피부를 밝게 하고 안벽한 마무리를 위해 설화수 화장수(Sulwhasoo Concentrated Ginseng Renewing Water)와 퍼펙션 쿠션 인텐스를 각각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어떤 각도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입술 화장을 위해 핑크색 립세럼을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립세럼(Swiss Pink 립스틱)은 동백오일 등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고보습 립스틱이다.
 

이와 함께 찬이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라인을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설화수를 사용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중국 등 전 세계 13개국에 진출했다. 과거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끈 설화수는 인삼 등 좋은 원료를 사용한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미국과 유럽 상류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설화수는 지난 2010년 미국에 처음 진출했으며 고급 화장품답게 백화점에만 매장을 열고 있다. 현재 미국에 10개 백화점 매장이 있다. 또한 지난해 프랑스에 진출하며 화장품 본고장 유럽에 첫발을 내디뎠다.

한편, 설화수는 국내 단일 브랜드 매출 1조원 시장을 개척한 제품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