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中 상하이서 ‘메이크업 라이프(Makeup Life)’ 개최

- 여성암 지원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

아모레퍼시픽과 중국여성발전재단이 공동으로 중국 상하이에서 ‘메이크업 라이프(Makeup Life)’프로젝트 평가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를 소명으로 여긴 창업자 정신을 되새기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내에서 유방암 등 여성암에 대한 인식을 향상하고, 자가검진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여성 암 사망률을 낮추고, 여성 암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중국여성발전재단은 평가보고서를 통해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 까지 아모레퍼시픽을 통해 지원받은 중국 여성은 5만2000여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장 지아민 여성발전재단 사무총장은 “헤이룽장성 등 빈곤 지역에서 자궁경부암과 유방암 등 여성암 조기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5만2000여명의 여성이 지원을 받았다”며 “더 많은 지역으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17년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기 위한 의지와 약속을 담은 ‘20 by 20’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는 오는 2020년까지 여성 20만명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해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한다는 의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