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비비고, 미국 한류행사 'KCON NY' 참가…'K-푸드' 알린다

 

[더구루=박상규 기자] CJ 한식브랜드인 '비비고'(Bibigo)가 미국 뉴욕과 LA에서 열리는 문화행사가 참여해 특별한 'K-푸드'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국 음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미국내 'K-푸드' 대중화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오는 6일부터 7일 양일간(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랜드마크인 자빗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한류콘서트 'KCON 2019 NY’에서 글로벌 통합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활용한 K-푸드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식=비비고’라는 등식을 확대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참가자들이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정통 한식 요리를 직접 만들고 시식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비비고’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사진을 SNS등에 업로드한 참가자 4명을 선정, KCON 콘서트 티켓과 레드 카펫 패스권을 제공한다.

 

또한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5~18일 LA에서 진행되는 ‘KCON 2019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유통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류의 현장과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