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최대 70% 할인 이벤트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자 대상 실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새로운 가구를 구매해 배치하는 것은 인테리어를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다. 차별화된 디자인의 가구를 집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집안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가구 소비자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하다.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과 아쿠아텍스, 샤무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인기가 특히 좋은 제품은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소가죽 침대와 대리석식탁이다. 대리석식탁의 경우 100%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이밖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전시 중으로, 방문 고객 사이에 호평이 이어진다.

 

현재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를 방문하면 파격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운영 중이다.

 

해당 아파트에 입주를 예정한 사람이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고 사은품도 제공된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수준 높은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 현재 SNS채널을 통해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형 쇼룸을 운영 중인 라오메뜨는 파주점·인천점·김해점·포천점 등 4곳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방문 시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