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신흥주거타운 '빅토르힐즈' 조합원 모집`

-마동공원 바로 앞 조성 예정돼 쾌적한 주거 환경 기대

 

[더구루=오승연 기자] 지역주택조합 익산 '빅토르힐즈'가 익산 마동에서 조합원 모집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전라북도 익산시 마동 165번지 일원에 자리한 주공1차아파트를 새로운 방식으로 재건축해 공급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입지 및 주거 편의가 우수해 호평 된다.

 

단지가 자리한 익산시 마동은 지역 내 신규 단지 조성이 활발해 신흥주거타운이 빠르게 조성되고 있다. 마동 빅토르힐즈는 마동에서도 노른자위로 손꼽히는 입지에 자리해 완벽한 도심 생활권을 자랑한다.

 

동부시장 오거리 바로 앞에 지하 2층~지상 24층 전용면적 59~84㎡, 총 776가구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 전 세대를 실수요자 사이에 선호도가 높고 환금성이 우수한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할 계획이다. 빠른 조합원 모집 마감이 기대된다.

 

현재 익산 일원은 ‘도심권 시민친화형 근린공원화’ 사업이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해당 사업 진행으로, 이 단지 바로 앞에 약 25만㎡ 규모의 마동근린공원이 5개 테마로 나뉘어 조성될 예정이다. 향후 쾌적한 환경은 물론, 공세권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도 좋다. 익산시청 본청, 익산시청 제2청사 등 관공서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솜리문화예술회관 등이 단지 주변에 밀집돼 있다. KTX익산역도 차로 5분 거리에는 자리해 있다.

 

가까이 익산 경제를 견인 중인 익산 국가산업단지가 있어 출퇴근 환경이 좋은 직주근접 아파트로도 호평 된다. 익산 국가산업단지 내에는 녹원메디팜, 태창, 시즈오카한성, 오리온익산공장, LG익산공장, 이수산업 등 대기업이 다수 입주해 근로 수요만 수만명이 추산된다.

 

1가구 정책과 대출 규제 등 정부가 아파트 시장을 겨냥해 강도 높은 규제를 시행 중인 것도 이 단지를 주목하게 한다. 아파트 마련을 위한 대규모 자금 마련이 힘들어지면서, 가격이 합리적인 이 단지에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많다.

 

부동산 관계자는 "익산의 노른자위에 건립되는 단지로 배후수요 및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프리미엄 아파트로 호평 된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도 덜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홍보관은 전라북도 익산시 영등동 824-2번지에 있으며 주택홍보관 내에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