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테라141' 분양...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케아 인접

[더구루=오승연 기자] 서울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편리한 교통환경과 뛰어난 입지조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춘 도심권 타운하우스는 중노년층 뿐만 아니라 3040세대 직장인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기흥구 고매동에 용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기흥점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용인은 인구 107만의 대도시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과 용인플랫폼시티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향후 집값 상승 등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세대당 필지 면적 383㎡(115평), 건축전용면적 177.73㎡(53.76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각 세대마다 차량 2대 주차가 가능한 벙커형 지하주차장(15.68평)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순회하며 원격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며 단지 내 전담 파출소가 따로 있어 보안이 철저하다.

 

또한 용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기흥점, 리빙파워센터 내 메가박스와 대형마트, 키즈엔터테이먼트 등 쇼핑 여가시설이 풍부하고,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들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특히,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단지는 1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세대가 정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단지 주변에 나무숲이 있어 356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고,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도 바로 연결된다. 현재 기흥IC 확장공사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동탄타운하우스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고매동 365-54번지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