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日서 '바슬마' 알린다…테스트베드 역할 톡톡

바운시 슬리핑 마스크 샘플 증정
다음달 20일 일본 공식 론칭 예정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일본 드럭스토어 운영기업 마츠모토 키요시와 협업해 바운시 슬리핑 마스크(이하 바슬마) 현지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다음달 일본 론칭에 앞서 소비자 반응도 확인하는 테스트베드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다음달 4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자리한 마츠모토 키요시 시부야 도겐자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당 매장에서 라네즈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바슬마 샘플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크림 스킨 리파이너 구매 고객에게 크림 스킨 리파이너 전용 미스트 펌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워터뱅크 라인 화장품, 립 슬리핑 마스크 라인 제품 등을 선보이고 방문객들이 이들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슬마 사전 홍보전을 펼치며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마츠모토 키요시 시부야 도겐자카 플래그십 스토어는 복합 상업시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백화점 '파르코', 대형 잡화점 '돈키호테' 등이 밀집한 쇼핑 천국 시부야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다. 로컬 소비자는 물론 해외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으로 글로벌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음달 20일 바슬마를 일본에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일본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와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 큐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에 나선다. 바슬마에는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탄력 개선, 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본보 2024년 3월 11일 참고 아모레, '시드니 스위니' 내세워 라네즈 신제품 日 론칭…열도 공략 확대> 
 
아모레퍼시픽은 "시부야에 있는 마츠모토 키요시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여행을 떠나며 챙겨가기 좋은 사이즈의 바슬마 샘플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