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韓·美 이어 싱가포르서 'PSG 직관' 이벤트

오는 5월 PSG 홈경기 티켓 등 제공
지난해 11월 PSG와 파트너십 체결

 

[더구루=김형수 기자] 파리바게뜨가 국내와 미국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파리 생제르맹'(PSG)과 연계한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이강인 선수가 소속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다음달 9일까지 싱가포르에서 '렛츠 파리'(Let’s Pari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내에 싱가포르 소재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5달러(약 3만4000원) 이상 구매한 이후 해당 영수증 인증샷을 온라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에게 오는 5월11일 열릴 예정인 파리 생제르맹의 2023-24시즌 마지막 홈경기 VIP 티켓(2매)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 호텔 등을 예약할 수 있는 3500싱가포르달러(약 35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도 전달한다.

 

파리바게뜨는 "예술, 패션, 미식의 도시로 알려진 파리에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구단 가운데 하나인 파리생제르맹의 홈구장도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해 파리 생제르맹 홈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11월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미국에서도 지난 15일까지 파리 생제르맹 홈경기 티켓을 내건 행사를 펼쳤다.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힌 사람에게 오는 5월 파리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해당 여행권은 △파리 셍제르맹 홈경기 VIP 티켓 2장 △왕복 항공권 2장 △호텔 3박 숙박권 등으로 구성됐다.<본보 2024년 2월 22일 참고 파리바게뜨, 국내 이어 美 '파리 생제르맹' 관람 이벤트 진행>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