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글로벌 앰버서더로 '아이유' 발탁

나이트 리페어·더블웨어 홍보 캠페인
K-팝 아티스트 글로벌 인기 여전

[더구루=한아름 기자] 명품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가수 아이유를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한국인이 에스티로더의 앰배서더는 아이유가 처음이다. K-팝 아티스트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에스티로더그룹은 12일 아이유를 에스티로더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아이유는 미국 할리우드 배우 아나 데 알마스, 이탈리아 모델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 중국 배우 양미 등 브랜드 앰배서더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특히 아이유는 이달부터 에스티로더 주력 제품인 어드밴스 나이트 리페어와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에스티로더는 지난 16년 동안 아이유가 음악과 소셜 미디어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줬다는 점을 높이 샀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지난 2008년 '미아'를 시작으로 처음 데뷔했다. 2010년 '잔소리', '좋은 날' 등 곡이 히트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데뷔 16년을 맞아 첫 글로벌 월드 투어 'H.E.R'에 돌입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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