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외식업 트렌드 이끈다…F&B 최고경영자과정 운영

[더구루=이연춘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외식 산업을 선도하는 CEO(최고경영자)들을 위한 리더십 교육과정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3회차를 맞는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는 지난 1기와 2기에 버거킹, 농심, 서가앤쿡 등 업계를 선도하는 35개 유명 F&B 기업 리더들이 참여하며 식음 산업의 대표적인 리더십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8일 삼성웰스토리에 따르면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는 지난 2022년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F&B 리더 대상 최고경영자과정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경험혁신 아카데미와 협력해 운영하는 해당 교육과정은 삼성물산 리조트가 보유한 풍부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강의 위주의 일반적인 최고경영자과정에서 벗어난 이색적인 체험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에는 프라이빗 음악회와 티 테라피를 체험하는 포레스트캠프, 모터스포츠를 경험하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분재 도슨트 투어와 함께 직접 분재도 만드는 에버랜드 분재원 투어 등 다양한 체험들이 제공된다.

 

또한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의 리더십 강의, 인구학자 조영태 교수의 인구 구조 관점의 외식 트렌드 강의 등 국내 최고 권위의 전문가들의 강연도 진행된다.

 

삼성웰스토리는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이색적인 체험과 전문적인 교육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해당 교육 과정이 업계 리더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통한 시야의 확장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는 기존 최고경영자과정의 틀을 깨고 삼성그룹만의 이채로운 체험과 교육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트렌드 변화가 빠른 식음 업계에서 F&B 리더들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공 기회를 창출하고 업계를 주도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