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EX' 日 론칭…여름 시장 노린다

멘톨 등 배합해 시원한 사용감 살려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라인업 확대

 

[더구루=김형수 기자] 에이블씨엔씨 뷰티 브랜드 어퓨가 일본에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신제품을 출시하고 열도 여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인기 제품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현지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어퓨는 일본에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EX를 론칭했다.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어퓨는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EX가 멘톨, 리프레시·허브 미용액 등을 배합해 시원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여름철 늘어나기 마련인 피지 관리, 모공 케어 등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도 함유됐다. 

 

어퓨는 "메이크업을 수정하면서 달아오른 피부 온도도 낮출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지닌 화장품"이라면서 "피지, 피부 번들거림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며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의 흥행을 이어나가려는 어퓨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는 지난해 5월 일본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1만개를 돌파하며 어퓨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본보 2023년 11월 21일 에이블씨엔씨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日서 품절 대란>

 

어퓨는 지난달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라벤더에 이어 지난 20일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를 일본에 론칭했다.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는 기존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에 봄꽃 미모사의 향기를 더해 개발한 화장품이다. 미모사 꽃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을 화장품 패키지, 퍼프 등에 적용해 소비자들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본보 2024년 4월 10일 에이블씨앤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미모사' 日론칭…라인업↑>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